야아 군대 가셨군여!! 반가워요~~ 폭설과 혹한에 고생이 많으십니다. 하하~ 책은 2월하순쯤 나올 예정이예요. 제목은 아직 안정해졌구요. 문제는 제가 책 나올 때쯤 한국에 없을 것 같다는. 에효효~ 또 여행 가냐 싶으시겠지죠? 그건 아니랍니다. ^^ 아직 일정과 나라가 확실치 않아 공표 안하고 있습니다만 조만간 확정될 것 같아요. 확정되면 아마 3월부터는 다시 네이버로 잠시 이사갈지 모르겠어요.
암튼 '금쪽같은' 휴가, 여한없이 보내길 바랄께요~ ^^
방명록
안녕하세요. TISTORY입니다.
2010.05.13 15:10 신고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.
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, 잘 지내시죠?^^
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.
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.
관련 공지 : http://notice.tistory.com/1511
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,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~!
감사합니다.
언니 아직 한국?? 아님 몽고?? tv보니 이상기후 땜시 몽고의 겨울은 더 가혹한듯 보이더라구요...
2010.02.10 22:51 신고부디 건강하시길 바라고요 언니 책 이름이 모예요??
'다행히' 아즉 한국이시다. 비자문제 때문에 좀 늦춰져서 3월초에 뜰 것 같다. 다행이지, 조금이라도 더 늦게 떠야 '가혹한' 추위에 덜 시달리고 책 작업에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말야. 책 제목은 여전히 미정이고 출판은 3월말 혹은 4월초가 될 것 같다는. 어흑~
휴가나왔습니다 ㅎㅎ 책은 언제나오시는지요 ~ ?
2010.01.10 15:22 신고야아 군대 가셨군여!! 반가워요~~ 폭설과 혹한에 고생이 많으십니다. 하하~ 책은 2월하순쯤 나올 예정이예요. 제목은 아직 안정해졌구요. 문제는 제가 책 나올 때쯤 한국에 없을 것 같다는. 에효효~ 또 여행 가냐 싶으시겠지죠? 그건 아니랍니다. ^^ 아직 일정과 나라가 확실치 않아 공표 안하고 있습니다만 조만간 확정될 것 같아요. 확정되면 아마 3월부터는 다시 네이버로 잠시 이사갈지 모르겠어요.
암튼 '금쪽같은' 휴가, 여한없이 보내길 바랄께요~ ^^
답장을확인할려면 자주 들어와야하는군요 ㅋㅋ
2010.01.06 17:50 신고전 담주 화 괜찮을거같아요
7시에끝나니 그방면으로 가면 8시쯤되겠네요
자세한건 문자로 연락드릴께요
ㅇㅇ
언니목소리 들어서 넘 반가웠어요. 싸이안해요? 안부남기기 편해서요 답장온것도 바로알고~
2010.01.05 17:56 신고에지는 shift키를 누르지않은 거죠..귀차니즘ㅋㅋ
하마트면 장갑 못받을뻔했군요..ㅋ 지금엄청 잘 쓰고있는데
레이아웃이 답답해서 난 싸이 잘 안들어가. 하도 안썼더니 비번도 까먹었다는 컥~ 그래도 다시 시도해볼테니 싸이주소 알려줘. 난 이번주 금욜 혹은 담주 화욜 좋음. 넌?
안녕하세요. 외고 청탁건으로 네이버계정으로 쪽지드렸습니다.
2010.01.05 15:20 신고확인해 보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좋은하루되세요.
아 멜부터 먼저 확인했네요. ^^ 암튼 쌩유~